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평생지도교수 상담경험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56

우석대학교, 평생지도교수 상담경험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우리 대학교가 마련한 2022학년도 평생지도교수 상담경험 수기 공모전에서 김소현(아동복지학과 4년) 학생이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19일 대학 본관 2층 총장 집무실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남천현 총장과 수상 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소현(아동복지학과 4년·지도교수 박경순) 학생은 내용의 적합성과 완성도 등의 평가요소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우지훈(유아특수교육과 3년·지도교수 김윤태)·박시안(간호학과 4년·지도교수 박진희)·서원영(심리학과 3년·지도교수 최승혁) 학생이 최우수상을, 김승희(간호학과 4년·지도교수 손예동)·전진(유아특수교육과 3년·지도교수 김윤태)·이두나(약학과 1년·지도교수 임재윤)·남가을(국어교육과 3년·지도교수 양세희)·김주은(특수교육과 2년·지도교수 정진자) 학생이 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평생지도교수제의 긍정적 효과를 널리 알리고, 교수와 학생 간 정기적인 상담 확산으로 소속감과 유대감, 대학생활 적응력 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남천현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평생지도교수들과 함께 한 상담을 통해 뚜렷한 목표를 세우고 대학생활과 인생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는 데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교는 진로취업지원센터와 대학일자리본부, 학생상담센터 등을 주축으로 학생들의 학업과 진로문제 등 전반적인 대학생활과 졸업 이후 취업 현장의 문제를 상담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