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업 인사 담당자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 성료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79

우석대학교, ‘기업 인사 담당자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 성료_호텔관광 식품산업 채용설명회


일양약품·㈜하림·㈜한우물·신라호텔 제주 등 참여


우리 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가 ‘기업 인사 담당자와 함께하는 채용설명회’를 개최해 재학생과 지역 청년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7일 전주캠퍼스 대학 본관 5층 시청각실에서 열린 일양약품 채용설명회에는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청년 등 1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채용설명회는 일양약품 인사 담당자가 직접 나서 기업소개 및 채용 관련 안내 등을 설명한 후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18일 전주캠퍼스 교양관 1층 지역협력세미나실에서 열린 채용설명회에도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청년 100여 명이 찾아 ㈜하림·㈜한우물·신라호텔 제주 등 기업 인사 담당자들로부터 모집분야와 채용과정 등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다. 특히 이날 신라호텔 제주는 직무별 채용 현장면접을 진행했다.


이승미 대학일자리본부장은 “해당기업과 희망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취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채용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수기업 발굴과 함께 지역 청년의 일자리 매칭 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학일자리본부는 채용설명회 이후 양일간에 걸쳐 1:1 및 그룹별 입사지원서 컨설팅과 면접컨설팅, 모의면접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