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행 사 명 : 2020년 1학기 취업동아리 경진대회
나. 일 시 : 2020.06.19.(금) 16:00~19:30(3.5h)
다. 장 소 : 문화관 4층 404호
라. 대 상 : 취업동아리 구성원
마. 주 관 : 대학일자리본부
진로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1학기 취업동아리 경진대회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취/창업 공모전
-
chlqhrud77@woosuk.ack.kr
-
063-290-1953
-
문화관404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세부내용
경진해회 시상을 통해 차기 동아리 활동의 사기를 증진시킬 수 있고, 팀 발표를 통해 부족한 부분과 잘된점에 대해 알 수 있어 좋았다는 학생들의 긍정적인 의견이 있어 지속적으로 운영하고자함.
1. 목적
가. 취업동아리 육성 및 지원을 통한 취업활성화
나. 공동학습 및 경진대회를 통한 문제해결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함양 증진
2. 경진대회 개요
가. 행 사 명 : 2020년 1학기 취업동아리 경진대회
나. 일 시 : 2020.06.19.(금) 16:00~19:30(3.5h)
다. 장 소 : 문화관 4층 404호
라. 대 상 : 취업동아리 12팀 구성원
마. 주 관 : 대학일자리본부
3. 세부내용
가. 진행일정
진행시간 | 주 요 내 용 | 비고 |
16:00~19:00(3h) | ▶ 취업동아리 발표 및 심사선발 | |
19:00~19:30 | ▶ 심사발표 및 시상 |
나. 우수동아리 평가방법
순번 | 평 가 항 목 | 배점 | |
1 | PT기획& 제작 | 콘텐츠 구성의 논리성 및 독창성을 갖추고 있는지? | 30 |
발표 콘텐츠의 시각화 수준(배치, 색상, 도표 등)이 어떠한지? | |||
2 | 발표 역량& 태도 | 청중을 향한 시선처리 및 자세가 설득력을 높이기에 적절한지? | 40 |
적절한 언어선택을 통한 표현이 안정적인가? | |||
정해진 PR시간 및 PT예절을 준수하는지? | |||
3 | 직무 분석 | Q1. 취업동아리 운영계획 내용이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가? | 30 |
Q2. 팀장, 팀원 간 원활한 의사소통 및 관계형성이 이뤄지고 있는가? | |||
합 계 | 100 |
4. 참여자 특전
우석챔프 마일리지 적립(시상팀 구성원 20M, 참관자 2M)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