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프로그램 신청 진로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진로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2020취업전략, 영상 크리에이터 되기

  • athena5847@woosuk.ac.kr
  • 043-531-2727
  • zoom
* 새로운 면접 방식인 화상 면접과 AI면접에 대비 능력 강화: 학샏 스스로 자신의 취업준비에 대한 분석과 취업을 위한 실전준비를 대비할 수 있도록 AI대비 능력강화
*자가 촬영과 친해지고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넓혀 주도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취업준비의식 고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의 취업 준비에 대한 분석과 취업을 위한 실전준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새로운 면접의 방식인 화상 면접과 AI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능력 향상.

❍ 자가 촬영과 친해지고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넓혀 주도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대학생들의 취업 준비의식 고취 및 자기관리역량의 강화를 위함.


❍ 사 업 명: 2020-2학기 취업특강 ‘2020 취업전략, 영상 크리에이터 되기’

❍ 운영대상: 진천캠퍼스 재학생

❍ 운영시간: 매주 수요일 5~6교시/Self-Mapping Day 시간

❍ 운영방법: ZOOM강의/대면강의

❍ 운영강사: 외부 강사 섭외

❍ 핵심역량: 문제해결역량 30%, 자기관리역량 50%, 공감소통역량 20%

❍ 참여자 특전

- 챔프 마일리지 적립 (비교과 교육프로그램 영역 1회 5M)

- 기숙사 및 학사마을 거주자 참여시 상점 부여 (1회 2점, 최대 10점)


일정

주제

내용 및 목적

강사

09/23

새로운 시대,

영상물의 중요성

대면에서 화상으로 변화하는 면접 뉴 트랜드

기업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채용하는 이유

송수연

10/07

영상물 기획 방법

영상물 기획 방법 및 실제 촬영할 기획안 계획

화상 면접을 대비한 셀프 촬영 소재 찾기

송수연

10/14

영상 촬영 툴의 종류와
촬영기법

카메라, 캠코더 등 영상 촬영 툴 알아보기

가장 간단한 촬영 튤인 모바일 촬영

송수연

10/21

영상물 촬영

조별로 역할 분배

실제 촬영해보고 소감 나누기

송수연

10/28

영상 편집 툴의 종류와

편집방법

영상 편집 툴의 종류

모바일 편집 툴 활용 방법 및 편집

송수연

11/04

썸네일 이해와 제작방법

썸네일의 이해와 중요성

ppt스마트 활용법 및 썸넹ㄹ 제작 방법

송수연

11/11

영상물에 효과적인 BGM/

효과음/전환/이미지

활용하여 편집하기

저작권의 이해/

내 영상에 어울리는 무료 음원 찾아 저장법

효과음, 효과자막, 전환, 이미지 활용 방법

송수연

11/18

영상을 활용한 프리젠테이션

및 면접 전략

피드백 내용으로 피벗팅

파이널 편집 영상 발표

송수연



❍ 새로운 면접 방식인 화상 면접과 AI 면접에 대비할 수 있다.

❍ 영상을 기획, 촬영, 편집 함으로써 영상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영상물 제작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다.

❍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넓혀 성공적인 취업으로 연결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14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
  • 부터
    까지

    11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
  • 부터
    까지

    10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
  • 부터
    까지

    15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
  • 부터
    까지

    13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
  • 부터
    까지

    18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
  • 부터
    까지

    21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
  • 부터
    까지

    23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