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
취/창업 소모임
-
dbskrdud@woosuk.ac.kr
-
043-531-2958
-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동종의 구직목표를 지닌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을 통한 조직이해능력 증진
적극적 활동을 통한 취업에 대한 자신감 고취 및 자기관리역량 강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세부내용
*프로그램 운영 목적
❍ 구성원들과 팀을 이루어 취업 의지 확대 및 취업경쟁력 극대화
❍ 동종의 구직목표를 지닌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을 통한 조직이해능력 증진
❍ 적극적 활동을 통한 취업에 대한 자신감 고취 및 자기관리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개요
❍ 사 업 명 : 2020-2학기 진천캠퍼스 취업동아리
❍ 대 상 :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재학생
❍ 모집분야 : 아래 모집 분야 또는 희망직무, 기업에 따라 선발
< 모집분야 > 공모전 준비 / 국가 자격증시험 준비 / 금융업 /유통, 물류 / 승무원 /호텔 / 여행사 / 마케팅 기획 / 광고홍보 / 무역(해외영업) / 품질(생산)관리 / 건축 /토목 / 공기업 / 외국계 기업 / |
❍ 선발규모 : 총 10팀 내외 (단, 팀 인원은 최소 3인 이상으로 구성)
❍ 주 관 : LINC+사업단(취업역량개발센터), 학사지원센터
*프로그램 운영 내용
❍ 운영방법 (※ 취업동아리 특강에 대한 계획(안)은 추후에 따로 올릴예정임)
1) 주 1회 오프라인 모임/매주 월 [별첨4] 주차 별 활동 보고서 제출(총 6회 이상)
2) 월 1회 동아리 리더간담회 진행
3) 취업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운영(동아리별 별도 계획 요청 시)
4) 12월 15일(화) : • 결과보고서 제출
• 지원금 정산서 [별첨6] [별첨7] 제출
• 동아리 성과 발표회 진행 PT (10분 분량 )제출
5) 12월 18일(금) : • 동아리 활동성과 발표회
• 활동결과 심사를 통한 우수동아리 선정 및 시상
6) 탈락 시 지원금반납 : 3회 이상 주차 활동 보고서 미제출시
❍ 제출서류
1) [별첨1] 취업동아리 등록신청서 1부
2) [별첨2] 취업동아리 지원서(개인) 1부
3) [별첨3] 취업동아리 주요활동 계획서 1부
4) [별첨5]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개인) 1부
5) 동아리 대표통장/신분증 사본 1부
❍ 선발기준
1) 취업동아리 활동목표의 명확성
2) 활동목표에 따른 계획의 타당성
3) 지원동기와 포부 및 취업역량 강화 활동의 구체성
4) 동점자 발생 시 3, 4학년 재학생 우선 선발, 10팀 미만 지원 시 전원 선정
❍ 참여자 특전
1) 동아리 활동비 지원(1인당 10만원, 팀 최대 50만원 까지 지원)
2) 우수동아리 시상 및 상장 발행(예산 범위 내)
3) 우석 챔프 마일리지 적립(경쟁력 강화 과정 – 비교과 교육 프로그램 15M)
❍ 우수동아리 선정 기준
1) 동아리 활동일지 평가(40점)
-주별 활동 보고서의 충실성(작성 내용의 충실성: 20점)
-주별 활동의 성실성(제출기한 준수 및 구성원 참여도: 10점)
- 활동의 참여도(리더간담회/진로 취업 지원센터 프로그램 참여: 10점)
2) 활동성과 평가(60점)
-최종보고서 내용의 완성도 : 20점
-운영실적(자격증 취득 및 수상 실적 : 20점)
-사례발표 내용의 충실도 및 프레젠테이션 스킬 : 20점
3) 동점자 처리 기준 : 운영실적▶사례발표 점수▶동아리 활동평가 고득점순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