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프로그램 신청 진로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진로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대학일자리본부] 2024학년도 1학기 면접스피치&이미지메이킹

  • jm@woosuk.ac.kr
  • 063-290-1954
  • 정공관 505호
가. 프로그램: [대학일자리본부] 2024년 1학기 면접스피치&이미지메이킹 과정
나. 일 정: 4/3, 4/24, 5/8, 5/29, 6/5
다. 장 소: 정공관 505호
라. 대 상: 재학생, 졸업생, 지역청년
마. 주 관: 대학일자리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취업역량개발센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가. 프로그램: [대학일자리본부] 2024년 1학기 면접스피치&이미지메이킹 과정

나. 일 정: 4/3, 4/24, 5/8, 5/29, 6/5

다. 장 소: 정공관 505호

라. 대 상: 재학생, 졸업생, 지역청년

마. 주 관: 대학일자리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취업역량개발센터

바. 일정


차수

일정

시간

장소

1

4월 3일

13:10~15:00

정공관 505호

나를 바로 세워야 스피치가 된다 ‘스피치 특강’

2

4월 24일

13:10~15:00

정공관 505호

시간관리를 통한 ‘퍼스널 브랜딩’

3

5월 8일

13:10~15:00

정공관 505호

진짜 나의 컬러 찾아서 ‘퍼스널 컬러’

4

5월 29일

13:10~15:00

정공관 505호

성공적인 직장생화 ‘비즈니스 매너’

5

6월 5일

13:10~15:00

정공관 505호

면접의 성공비결 - ‘면접스피치&이미지메이킹’


사. 특강내용

차수

특강내용

1

나를 바로 세워야 스피치가 된다 ‘스피치 특강’

◦ 스피치 기본인 호흡, 발성, 발음을 배우고, 효과적인 전달법을 습득한다.

◦ 감정표현력을 길러서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사회성을 높임

◦ 호흡, 발성, 발음 연습을 통한 스피치의 기본기를 배운다.

◦ 경험과 감정을 발견하고, 자료활용을 통한 실습으로 스피치 자신감을 키운다.

2

시간관리를 통한 ‘퍼스널 브랜딩’

◦ 시간을 똑똑하게 계획하고 내 삶을 주도할 수 있는 라이프밸런스 노하우 및 강점 키워드로 퍼스널 브랜드 전략 세우기

◦ 퍼스널컬러 중요성 및 필요성을 알고, 진짜 나의 컬러를 찾아 강점을 발견한다.

◦ 하루 디자인을 통해 일의 우선순위, 중요도를 체크하고 개인스케쥴러를 실습한다.

◦ 비전 보드, 퍼스널 블랜딩 실습을 통해 앞으로의 미래 구상 및 나를 표현하고, 분석하는 방법을 스스로 인식한다.

3

진짜 나의 컬러 찾아서 ‘퍼스널 컬러’

◦ 퍼스널컬러의 개념을 알고 진단 및 시연을 통해 나만의 컬러를 찾아본다.

◦ 컬러 강점을 통한 이미지 브랜드를 만들고, 뷰티&패션스타일링 노하우를 배운다.

◦ 면접에서 퍼스널 컬러를 고려하여 자신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기 위해 위한 방법 찾기.

4

성공적인 직장생활‘비즈니스 매너’

◦ 직장인으로서 달라져야 하는 태도와 행동

◦ 상황에 따른 기본적인 필수 예절 알기

◦ 출퇴근 예절, 인사예절, 보고 예절 등 비즈니스 매너 습득

5

면접의 성공비결 - ‘면접스피치&이미지메이킹’

◦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면접 이미지메이킹 이해

◦ 면접의 가장 중요한 3가지 (자세, 표정, 복장) 습득

◦ 성공취업을 위한 면접에 딱 붙는 면접 이미지 메이킹

◦ 모의 면접을 통해 면접 스피치와 이미지 메이킹을 연습하고

◦ 현장경험을 통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파악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5 부터
    까지

    40 명 / 70 명

    (최대 70 명)

    종료
  • 5 부터
    까지

    41 명 / 70 명

    (최대 70 명)

    종료
  • 5 부터
    까지

    78 명 / 70 명

    (최대 70 명)

    종료
  • 5 부터
    까지

    85 명 / 70 명

    (최대 70 명)

    종료
  • 5 부터
    까지

    74 명 / 70 명

    (최대 7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