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2024년 1학기 진로·취업동아리
- #비교과프로그램#취업동아리#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빌드업프로젝트#재맞고#자기주도형프로그램#진로동아리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캠퍼스
- 전체 학과
-
취/창업 소모임
-
aar4163@woosuk.ac.kr
-
063-290-1951
-
교내
가. 프로그램 :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2024년 1학기 진로·취업동아리
나. 일 정 : 2024.06.03.(월)~06.28.(금) (총 4주)
다. 모집대상 : 재학생(전학년),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참여자 등
라. 주 관 : 대학일자리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취업역량개발센터
마. 선발규모 : 10팀내외 (※팀별 최소 3인 구성 후 지원가능)
바. 모집분야 및 참여혜택 : 1. 활동비 인당 200,000원 (월 최소 20시간 이상 증빙 시) / 우석챔프 15M (비교과교육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세부내용
세부내용
가. 진로·취업동아리 선정
1) 선정대상 : 자율 구성된 진로·취업동아리 중 심사 후 선정
2) 선정방법 : 동아리 등록신청서 및 활동계획서 심사
3) 선정기준 : 심사결과 평균 70점 이상 시 선정
평가항목 | 평 가 요 소 | 배 점 |
명 확 성 | 활동목적이 취업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가? | 40 |
현실가능성 | 활동내용이 실제 실현가능한 것인가? | 30 |
기대효과 | 동아리 활동의 결과가 취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가? | 30 |
총 점 | 100 |
4) 신청방법 : CHAMP비교과프로그램 사이트를 통한 신청 및 서류제출
5) 신청서류
① [별첨1] 진로·취업동아리 등록신청서 (대표작성)
② [별첨2] 진로·취업동아리 지원서 (개인별 작성)
③ [별첨3] 진로·취업동아리 활동계획서 (대표 작성)
④ [별첨4]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개인별 작성)
⑤ 진로·취업동아리 참여자 통장 및 신분증 사본 별도 제출
나. 진로·취업동아리 운영
1) 주 1회 오프라인(온라인) 동아리 활동 → [별첨5] 주차별 활동일지 작성
2) 활동내용 : 각 동아리별 계획서에 따른 주차별 자율 활동
(정보탐색, 졸업선배 멘토링, 시험 및 면접준비 등)
3) 진로·취업동아리 간담회 참여 (총 2회)
4) 동아리 요청에 따른 맞춤형 프로그램 지원
5) 최종 결과 보고서 제출
① [별첨5] 진로·취업동아리 주차별 활동일지
② [별첨7] 진로·취업동아리 활동 결과 보고서
6) 동아리 인적 구성 및 역할
구 성 | 역 할 | 비 고 |
팀 장 | - 동아리 주요활동 계획서에 따른 활동 및 운영 - 동아리 지원금 신청 (통장사본 및 신분증 제출) - 취업동아리 담당자와 취업동아리 회원 간 의사전달 역할 - 교내외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적극 참가 중간 및 최종점검을 위한 간담회 참여 최종결과보고서 검토 및 제출 | 각 동아리 구성원 의견을 통한 역할 변동 가능 |
팀 원 | - 동아리 프로그램 참여 및 운영지침 준수 - 주차별 활동 보고서 및 영수증 관리 - 교내외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적극 참가 중간 및 최종점검을 위한 간담회 참여 최종결과보고서 검토 및 제출 |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2024년 1학기 진로·취업동아리 ~ 공감소통역량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