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대학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대학 운영인력 채용 공고
- 작성자임지현 (20221057 / )
- 작성일자
- 조회206
전주기전대학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대학 운영인력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대학 사업 운영인력
분야 | 근로시간 | 급여(월) | 인원 | 계약기간 |
매니저 | 09시 00분 ~18시 00분 | 2,200,000원 | 1명 | 채용 시 ~ 2022.12.31 |
※ 계약기간은 채용일~ 해당연도 말일까지 재계약 시 2023.01.01.~12.31 근로계약 예정.(사업연장시)
※ 근무지는 전주 소상공인디지털전환센터 사무실
2. 세부업무
가.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대학 사업 관리(e나라도움 업무지원 등)
나. 기본공통교육 및 심화교육 운영(2022년 디지털전환센터 시행지침 의거)
다. 지역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운영 등
라. 예ㆍ결산 관리 및 정산
3. 지원자격
[매니저]
가.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 규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자
4.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서류접수 후 면접대상자 개별통지)
나. 2차 면 접
다. 불참자는 불합격 처리함
5. 접수방법 : 이메일(zzcksdud@naver.com)
가. 기 간 : 2022년 10월 18일(화) ∼ 2022년 10월 25일(화) (16:00까지 이메일 접수분에 한함)
나. 접 수 : 메일로 제출, 제출서류 반드시 한 개의 pdf 파일로 제출
다. 면접일 : 추후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예정
라. 문의처 : 전주기전대학 산학협력단 ☎(063)280-5256
6. 제출서류
가. 직원 임용지원서 1부. (첨부된 양식에 작성)
나. 자기소개서 1부. (첨부된 양식에 작성)
다.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1부. (첨부된 양식에 작성)
라. 최종학위증명서(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마. 자격증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지원 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람.
나. 제출한 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채용기간 후 1주일 이내에 반환 신청할 수 있음,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별도 보관기간 없이 파기할 예정임.
다. 본 공고는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예정
마.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일 경우 재공고 가능
바. 합격포기 또는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합격취소 되어 추가선발이 필요한 경우, 면접시험 결과 후순위자와 우선채용계약 , 우선 채용 대상자 없을시 재공고 후 선발예정
8.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전 주 기 전 대 학 산 학 협 력 단